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permgen space
- Memory
- JavaScript
- udp
- jsp
- Objective C
- Android
- 티스토리 초대장
- iphone
- WebView
- 한글
- encoding
- HTML
- ios
- Database
- jQuery
- ipad
- 티스토리 초대
- Eclipse
- C#
- 톰켓
- 이클립스
- Tomcat
- java
- XML
- 메모리
- MySQL
- UIWebView
- spring
- 인코딩
Archives
- Today
- Total
suroMind
[C#] Sound Volume Control 본문
Visual Studio 2010에서 테스트하였습니다.
TrackBar의 Minimum값은 0 , Maximum값은 10으로 셋팅하여 테스트 하였습니다.
출처 : http://www.geekpedia.com/tutorial176_Get-and-set-the-wave-sound-volume.html
using System; using System.Runtime.InteropServices; namespace WindowsFormsApplication2 { public class Win32 { #region 사운드 관련 [DllImport("winmm.dll")] public static extern int waveOutGetVolume(IntPtr hwo, out uint dwVolume); [DllImport("winmm.dll")] public static extern int waveOutSetVolume(IntPtr hwo, uint dwVolume); public static void SetSoundVolume(int volume) { try { int newVolume = ((ushort.MaxValue / 10) * volume); uint newVolumeAllChannels = (((uint)newVolume & 0x0000ffff) | ((uint)newVolume << 16)); waveOutSetVolume(IntPtr.Zero, newVolumeAllChannels); } catch (Exception) { } } public static int GetSoundVolume() { int value = 0; try { uint CurrVol = 0; waveOutGetVolume(IntPtr.Zero, out CurrVol); ushort CalcVol = (ushort)(CurrVol & 0x0000ffff); value = CalcVol / (ushort.MaxValue / 10); } catch (Exception) { } return value; } #endregion } }TrackBar 의 Value에 바로 SetSoundVolume() 또는 GetSoundVolume()으로 표현하면 됩니다.
TrackBar의 Minimum값은 0 , Maximum값은 10으로 셋팅하여 테스트 하였습니다.
출처 : http://www.geekpedia.com/tutorial176_Get-and-set-the-wave-sound-volume.html
'IT분야 >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]DateTime ToString() 변환 패턴 (0) | 2012.01.04 |
---|---|
[C#] log4net 설정 및 사용 (0) | 2011.12.09 |
[C#] 배경 투명하게 만들기 (2) | 2011.11.09 |
[C#] XML 직렬화 클래스 사용 예제 (0) | 2011.11.03 |
[C#] 윈도우 시작시 프로그램 자동 실행 레지스트리 등록 (0) | 2011.11.03 |
Comments